6명의 인질과 함께 사망자
페이지 정보

본문
14명의 인질 중 8명이 사망했다”며 “하마스가 토요일 6명의 인질과 함께 사망자 4명의 시신을 함께 인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마스가 시신을 인도하는 경우는 이번이 처음이다.
하마스는 나머지 시신 4구도 빠르면 다음 주 모두 인도될 것이라고 밝혔다.
가자지구휴전안은 다음 달 1일 만료될 예정이다.
이스라엘은 이번 주가자지구휴전 2단계 협상을 시작할 것이라고 기드온 사르 이스라엘 외무장관이 18일(현지 시간) 발표했다.
2023년 10월 7일 발발한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단체 하마스 간의 전쟁이 18일로 500일을 맞은 가운데, 이스라엘이 하마스가 통치하는가자지구주민들의 자발적 출국을 담당하는 부서를 국방부 산하에 설치하기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가자 주민을 요르단, 이집트 등 주변 아랍국으로 강제 이주시킨 뒤.
트럼프 대통령의 팽창주의는가자 지구와 파나마로까지 확장되고 있다.
이에 대해 문 교수는 “트럼프의 그린란드 인수 발언은 힘을 과시하거나 협상 전략일 가능성이 있다“며 “다양한 정책을 쏟아내며 의도를 분산시키는 경향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경제적 이해관계도 작용할 수 있으며, 파나마.
그러나 그는 새롭게 캐나다 합병, 그린란드 매입, 파나마운하 통제권 회수, 멕시코만 명칭 변경,가자지구휴양지 개발 등 팽창주의 발언을 퍼붓고는 우크라이나를 배제한 채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곧 회동할 예정이다.
과거 냉전 시대와 같은 강대국 간 세력 범위 분할로 가는 건 아닌지.
마르코 루비오 미 국무장관이 모하마드 빈살만 사우디 왕세자와가자지구문제를 논의했습니다.
진행자) 지구촌 오늘, 먼저 중동으로 가보겠습니다.
미국과 러시아의 고위 관리들이 18일 사우디아라비아 수도.
미 국무부는 “루비오 장관은 지역 안보에 기여하는가자지구관련 해법의 중요성을 강조했다”고 밝혔다.
트럼프 대통령이 제시한가자지구인수와 개발 구상에 대해 설명하고 협력을 요구한 것으로 해석된다.
양측은 러시아와의 회담에 대해서도 의견을 교환했을 것이란 관측이다.
◆"임기 첫날만 독재자 되겠다".
트럼프가 쏟아낸 명령 트럼프 대통령은 취임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공격적인 관세 정책과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종전 협상,가자지구소유 구상 등으로 국제 사회를 흔들었다.
그중 취임 첫날부터 쏟아낸 행정명령의 수는 역대 미국 대통령 중에서도 손에 꼽을 정도로.
앞서 하마스는 22일 생존 인질 3명만 인계하기로 했지만 이스라엘은가자지구에 이동식 주택과 중장비 반입을 허용한다는 조건으로 석방 대상자를 6명으로 늘릴 것을 요구했습니다.
이스라엘 총리실도 하마스 발표를 확인하며 이는 중재국 이집트에서 진행된 협상의 결과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스라엘 지원, '가자지구점령' 등 강경한 발언이 연잇고 있음.
또한 파나마 운하에 대해서도 1999년 미국이 파나마에 넘긴 운하 통제권을 되찾아야 한다고 말하는 등 파나마 정부와도 대립각을 세우고 있음.
이 같은 이유로 해운업 등 지정학적 안정성에 영향을 받는 산업들에서는 트럼프 정부의.
- 이전글이 영화는 오피스타를 소개합니다. 25.02.19
- 다음글훗타운 배대지 사용법! 주소와 배송비 확인부터 결재까지! 25.02.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